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Style ATTACK] 리얼 런더너들의 헤어 스타일 리포트
17 F/W 런던패션위크 염색헤어 편

6일 동안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런던패션위크.
총천연색의 컬러링으로 연출한 다양한 헤어도 볼 수 있었는데!
패션 피플들의 룩을 완성시킨 다양한 컬러의 염색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Likeit HAIR가 직접 취재한 17 F/W 런던패션위크 스트릿 헤어를 확인해보자.

#1. 독특한 컬러로 시선을 끄는 투톤 헤어(Two-tone Hair)

런던에는 유독 강렬한 컬러로 투톤 헤어를 연출한 이들이 많았는데!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 여성은 여깨 길이의 머리를 중간부터 밝은 아쿠아블루 컬러로 염색해 남다른 투톤 헤어를 선보였다. 여기에 얼굴 라인 쪽의 옆머리는 좀 더 위쪽부터 밝은 노란색으로 염색해 변화를 주었다.

#2. 끝부분만 포인트를 준 발리아쥬 헤어(Balayage Hair)

짧은 웨이브 헤어를 투톤으로 연출하면 어떤 느낌이 들까. 이 런더너는 전체적으로 강한 웨이브를 준 뒤, 발리아쥬 기법의 염색을 해 주었다. 퍼플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연출 하였는데, 짧은 웨이브 헤어의 끝부분에 보라색을 입혀 헤어 컬러의 특징이 더욱 잘 드러난다.

#3. 일부 머리 가닥만 강조한 하이라이트 헤어(Highlight Hair)

한 남성은 긴 머리에 웨이브를 넣은 뒤 옆머리의 일부에만 금발로 포인트를 준 하이라이트 헤어를 연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골드 톤의 헤어는 레오파드 패턴의 아우터와도 잘 어울려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준다. 헤어와 의상의 컬러 톤을 맞추어 자신만의 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 오묘한 컬러감의 애쉬 발리아쥬 헤어(Ash Colored Balayage Hair)

애쉬 컬러의 발리아쥬 헤어는 자신의 본래 머리 색과 자연스럽게 이어져 더욱 매력적이다. 한 여성은 머리 중간부터 블루 계열의 애쉬 컬러로 염색을 해 포인트를 주었다.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청록색부터 보라색까지 다양한 컬러가 드러나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5. 다양한 컬러로 시선 강탈! 무지개 옴브레 헤어(Rainbow Ombre Hair)

단순한 투톤 헤어가 지겨워졌다면, 좀 더 다양한 컬러를 섞어 염색하는 것은 어떨까? 이 런더너는 머리 전체를 파스텔톤의 무지개빛으로 염색해 눈길을 끌었다. 헤어 스타일링 포인트는 섹션을 나눠 각기 다른 색으로 물들이는 것이 아닌 은은하게 그라데이션을 주는 것! 다양한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더욱 예쁘다.

#6. 컬러만으로 스타일이 되는 파스텔 톤 헤어(Pastel Colored Hair)

파스텔톤의 컬러도 많이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채도 높은 강렬한 컬러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여성은 머리 전체를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로 염색해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7.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완성, 탈색 헤어(Bleached Hair)

한 남성 런더너는 어깨 정도 기장의 머리 전체를 백발로 탈색한 뒤 옆머리만 귀 뒤로 넘겨 개성 넘치는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했다. 단 앞머리는 눈썹 위로 짧게 컷팅해 지저분하지 않으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레드 계열의 틴트 선글라스와 베스트를 더해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다.

#8.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숏 염색 헤어(Short Dyed Hair)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숏 헤어도 독특한 컬러로 염색한다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런더너는 짧은 머리를 밝은 골드 컬러로 물들여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비슷한 톤의 니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염색 헤어 컬러와 의상의 컬러를 맞춰 스타일링하면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의 연출도 가능하다.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개성 있는 헤어 연출 팁!

런더너들처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최근 인기 있는 애쉬 컬러로 머리 전체를 염색해 보는 것은 어떨까? 미쟝센 헬로버블 폼 컬러링 제품은 거품 형태의 염색약으로 사용이 간편해 혼자서도 쉽게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다. 만약 머리 전체를 염색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머리 일부만 포인트를 주는 옴브레 염색을 추천한다. 미쟝센 헬로버블 3D 옴브레 제품에는 옴브레 염색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염색할 때 모발을 빗어주는 방향에 따라 투톤 헤어나 옴브레 헤어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왼쪽부터) 오묘한 컬러감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헬로버블 애쉬카키 브라운, 헬로버블 매트골드, 헬로버블 더스티애쉬
머리 일부에만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헬로 3D 옴브레 라이트, 헬로 3D 옴브레 미디움6

홈페이지 : http://bit.ly/2lNt9NG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