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Style ATTACK] 리얼 런더너들의 헤어 스타일 리포트
17 F/W 런던패션위크 남성헤어 편

바로 전 2월에 막을 내린 런던패션위크.
다양한 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만큼 스트릿에서도 많은 패피들을 만날 수 있었다.
패션 피플들은 의상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했는데!
Likeit HAIR가 직접 17 F/W 런던패션위크 남성 패피들의 헤어를 담아왔다.

#1. 수염과 함께 연출한 포마드 헤어(Pomade Hair)

깔끔하게 머리를 넘겨서 연출하는 포마드 헤어의 유행에 맞춰 런던에서도 이 헤어 스타일을 흔히 찾아 볼 수 있었다. 다만 런던의 포마드 헤어는 수염과 함께 연출한 것이 특징 이었는데, 깔끔한 포마드 헤어와 거친 느낌의 수염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 남성은 볼륨감을 살린 풍성한 수염으로, 깔끔한 포마드 헤어와 대조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는데. 헤어스타일과 수염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다른 런더너는 짧고 정돈된 수염과 포마드 헤어를 함께 스타일링하여, 헤어와 수염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연출하였다. 이제는 남성들도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수염까지 함께 스타일링해야하는 시대가 왔다.

#2. 다양하게 연출하는 투블럭 헤어(Two-Block Hair)

한국 남성들에게 인기인 투블럭 헤어. 런던 패션위크에서도 투블럭 헤어를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 특히 다양하게 연출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 런더너는 투블럭 컷을 한 뒤, 윗머리에 강한 웨이브를 주었다. 특히 윗머리의 기장이 길었기 때문에 풍성한 웨이브의 투블럭 헤어가 연출되었다. 다른 런더너는 좀 더 짧은 윗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주어 부드러움을 살린 스타일링을 하였다. 윗 머리를 긴 기장으로 길러 묶어서 연출한 런더너도 있었다. 뿐만 아니라 짧은 투블럭 헤어스타일에 풍성한 수염을 더해 독특하게 스타일링을 마무리한 패션 피플도 눈길을 끌었다.

#3. 액세서리가 더해진 레게 헤어(Reggae Hair)

레게 헤어는 그 헤어스타일 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지만, 런던 패션피플들은 레게 헤어에 액세서리를 더하거나 묶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 런더너는 검은 머리에 붉은 실을 더해 레게 가닥을 만들고, 가닥의 끝을 투명 액세서리로 마무리 했다. 헤어스타일만으로도 강렬하게 기억에 남는 패션 피플이다. 레게로 스타일링한 머리를 묶거나 기장을 짧게 하여 정돈된 느낌을 주는 런더너도 눈길을 끌었다. 같은 레게 헤어라도 비교적 차분한 느낌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뿐만 아니라 레게 헤어에 헤어밴드를 함께 매치해 연출하기도 하고, 레게 헤어로 번 헤어를 연출하여 독특하게 마무리한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4. 부스스한듯 자연스럽게 내추럴 매시 헤어 (Natural Messy Hair)

런던패션위크에서 독특한 헤어스타일만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의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내추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패피들도 많았다. 특히 약간 부스스하게 연출하여 자연스러움을 더해준 내추럴 매시 스타일을 자주 만날 수 있었다. 깔끔한 모노톤 의상에 자연스럽게 한쪽을 넘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패션 피플. 앞머리 한 가닥을 살짝 내려주어 내추럴함을 더했다. 또 다른 런더너는 앞머리를 넘기되 강력하게 고정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하여, 편안한 느낌을 강조 하였다. 머리 전체에 부스스한 웨이브를 연출하여 내추럴 헤어를 완성한 런더너도 있었다. 신경쓴듯 안쓴듯 신경을 쓴 런더너들의 내추럴 헤어스타일. 다른 헤어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내추럴 매시 헤어를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패션피플은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연출한다! 헤어스타일 연출 팁!

남성들도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시대이다. 런더너들이 연출한 헤어스타일 중 평소에 시도하기 좋은 투블럭 헤어와 내추럴 매시 헤어를 시도해보자.

1. 옆머리를 깔끔하게 눌러서 연출하는 투블럭 헤어
투블럭 헤어의 생명은 깔끔하게 눌러서 연출하는 옆머리이다. 옆머리가 붕뜨면 투블럭 느낌이 살지 않고 어벙해보이기 쉽다. 옆머리가 꾹 눌러진 채로 오래 지속되려면 강력한 세팅력을 자랑하는 왁스가 필요하다. 파워스윙 맥스하드 M9를 옆머리에 바른 뒤 드라이어로 열을 가해주며 꾹꾹 눌러 고정시키자.

2. 자연스럽게 부스스한 텍스쳐의 내추럴 매시 헤어
신경쓴 느낌보다는 자연스럽되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내추럴 매시 헤어를 추천한다. 하지만 잘못 연출하면 자연스럽기만 할 수 있기 때문에 텍스쳐 연출에 특히 신경써야한다. 파워스윙 메가홀드 S6를 머리 전체에 바른 뒤 손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 넘겨준다. 조금 더 신경쓰고 싶다면 머리 가닥 가닥을 잡아 손가락으로 집어주면 텍스쳐를 더욱 잘 살릴 수 있다.

강력한 세팅력의 파워스윙 맥스하드 M9
자유롭고 가볍게 연출할 수 있는 파워스윙 메가홀드 S6

홈페이지 : https://goo.gl/uaLQcL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