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Style ATTACK] 리얼 런더너들의 헤어 스타일 리포트
17 F/W 런던패션위크 여성헤어 편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런던패션위크.
빈티지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룩이 특징인데!
Likeit HAIR가 직접 17 F/W 런던패션위크 패션 피플들의 모습을 담아왔다.
런더너들은 과연 어떤 헤어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는지 확인해보자.

#1. 레트로 무드의 브레이드 헤어(Braids Hair)

런던패션위크에서는 레트로한 느낌의 브레이드 헤어가 유독 눈에 띄었다. 브레이드 헤어는 머리를 땋는 방법이나 모발 양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데, 특히 일정 부분만 컬러링을 한 뒤 머리를 땋은 이들이 많았다. 한 여성은 머리를 두피부터 굵게 땋아 내린 뒤 뒷머리는 올려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또 다른 런더너는 머리를 여러 갈래로 나누어 땋은 뒤 비즈가 달린 머리끈으로 묶어 자신만의 개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짧은 머리를 콘로우로 땋거나, 내려갈수록 모발 양을 적게 해 변화를 주는 등 저마다의 개성에 따라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했다.

#2. 개성이 듬뿍 담긴 숏 헤어(Short Hair)

개성을 중시하는 런더너들답게 짧은 머리도 다양하게 스타일링 한 모습이었다. 한 런더너는 투블럭 컷을 한 뒤 윗머리는 강한 웨이브를 주었는데, 여기에 뒷머리 일부만 남겨 자신만의 시그니처 헤어를 완성했다. 앞머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이들도 많았다. 앞머리를 길게 기른 뒤 옆으로 넘겨 시크한 매력을 강조하거나 짧은 길이의 앞머리로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그리고 숱 많은 뱅 헤어로 귀여운 느낌을 더하는 등 각기 다른 느낌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또한, 독특한 헤어 컬러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도 방법이다. 한 여성은 밝은 파스텔 톤 핑크 컬러로 머리를 물들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3.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더블 번 헤어(Double Bun Hair)

번 헤어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헤어가 또 있을까? 패션피플들의 다양한 번 헤어 스타일링은 패션위크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F/W 시즌 트렌드는 바로 더블 번 헤어스타일! 한 여성은 긴 웨이브 헤어에 양쪽 윗머리만 작게 말아 올렸다. 작은 뿔 같은 번 헤어가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양 갈래로 앞머리부터 촘촘히 땋은 뒤 아래에서 번을 만들어 완성한 스타일도 독특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머리를 묶은 높이나 헤어 컬러 등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한 번 헤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었다.

#4. 아프로펌 스타일의 웨이브 헤어(Wave Hair)

런던패션위크에는 국내에서는 보기 어려운 과감한 웨이브 헤어를 연출한 이들도 많았다. 특히 얇게 말아 볼륨을 극대화한 이른바 아프로펌 스타일의 웨이브 헤어가 많았는데! 한 런더너는 애쉬그레이 컬러의 투블럭컷 헤어에 강한 웨이브를 주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다른 여성은 머리를 반만 밀고 나머지는 웨이브를 주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많은 런더너들이 위로 솟은 듯한 아프로펌 스타일의 헤어로 자신만의 룩을 완성했다. 남다른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이처럼 개성 넘치는 강한 웨이브 스타일은 어떨까.

#5. 포인트를 더한 내추럴 헤어(Natural Hair)

평소 자주 연출하는 리얼한 스타일로 패션위크를 찾은 이들도 있었다. 한 여성은 긴 머리를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를 선보였다. 앞에서 보면 단정하고 시크한 느낌이지만, 뒷모습은 긴 머리가 밑으로 퍼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보완하기 위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많은 이들이 반다나,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헤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트릿 룩을 뽐냈다.

진정한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한 마지막 단계! 완벽한 헤어스타일 연출 팁!

헤어 스타일이야 말로 자신만의 룩을 완성하는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헤어는 디테일에 따라 스타일이 달라지기 쉬운데,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한 팁을 소개한다.

1. 탱글탱글 풍성한 웨이브 헤어 연출하기
남들과는 다른 풍성하고 예쁜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다면 열기구를 사용하기 전에 뿌리 부분에 핫앤힛 볼륨 미스트를 뿌려 풍성함을 살려주자. 여기에 컬링 에센스 2X를 발라 웨이브를 만들면 더욱 글래머러스한 컬을 완성할 수 있다.

2. 헤어 스타일 완벽 고정해주기
공들여 완성한 헤어가 흐트러지면 스타일이 망가지는 것은 물론이고 기분까지 망가져 버린다. 하루 종일 완벽한 헤어를 유지하고 싶다면, 스타일링 후 딱딱하게 굳지 않는 3D 볼륨 스프레이를 뿌려 스타일을 고정해주자.

글래머러스한 웨이브와 풍성한 볼륨을 위한 핫앤힛 볼륨 미스트 & 컬링 에센스 2X
변함없는 스타일 고정을 원한다면 3D 볼륨 스프레이

홈페이지 : http://bit.ly/2ms7Tk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