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2017 S/S 헤어의 발견 in 17SS 헤라 서울패션위크

17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는 봄, 여름 시즌 의상과 함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진행되었는데,
Likeit Hair가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들을 포착해 소개한다.
17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미리 만나보는 2017 S/S 헤어 트렌드!
다음 시즌 트렌드 세터로 거듭나고 싶다면, Likeit Hait가 소개하는 it 헤어를 주목해 보자.

#1. 웨트 헤어(Wet hair)

헤어스타일의 스테디셀러인 긴 기장의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헤어는 다음 시즌에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지난 시즌과 다른 점이 있다면, 젖은 느낌으로 촉촉하게 연출하는 것. 약간 젖은 헤어가 생머리와 웨이브 헤어를 한층 더 자연스럽게 나타내 줄 예정. 컬러풀한 봄, 여름 의상에 촉촉한 헤어 스타일링을 더해 생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2. 로우 니트 포니테일(Low neat ponytail)

17SS 헤라패션위크에서는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내려 묶은 로우 포니테일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발랄한 느낌이 강한 하이 포니테일의 강세가 지속되었던 것에 비해 다음 시즌에는 차분한 느낌의 로우 포니테일이 유행할 예정. 특히 옆머리는 깔끔하게 빗어 붙이고 정수리에는 볼륨을 주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조금 더 유니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묶은 머리를 반으로 접어 내추럴하게 연출해 보자.

#3. 로맨틱 웨이브 뱅(Romantic wavy bangs)

헤어 전체에 큰 변화 없이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다면, 앞머리에 주목하자. 한동안 유행이었던 시스루 뱅, 처피뱅 이후 17SS 시즌에는 로맨틱한 무드의 웨이브 앞머리가 유행할 예정. 자연스럽게 남긴 앞머리 몇 가닥에 웨이브를 넣어 시폰과 같은 로맨틱한 봄, 여름 의류에 스타일링 해보자. 사랑스러운 봄 처녀로 거듭나는 건 시간 문제 아닐까?

#4. 복서 브레이드(Boxer braids)

브레이드 헤어의 인기는 다음 시즌에도 계속된다. 단순한 브레이드에서 진화해 뒤통수부터 촘촘히 땋아 내려가는 일명 복서 브레이드가 유행할 예정.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 셀럽들이 사랑하는 헤어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느슨하고 루즈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아닌 단단하고 촘촘한 스타일링으로, 잔머리 없이 꼼꼼하게 땋아주는 것이 포인트. 스포티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반다나 같은 헤어 액세서리를 더해 색다른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5. 이지 콘로우(Easy cornrows)

하이패션에 나타나고 있는 스트리트 무드가 헤어에도 영향을 미쳤다. 고무줄로 간단하게 연출한 콘로우 헤어가 유행할 전망. 두상 부분의 머리는 촘촘하게 묶고 뒷머리는 풍성하게 연출하여 펑키한 느낌을 준다. 힙한 스트릿 의류를 착용할 땐 이지 콘로우를 활용하여 연출해 보자. 다소 펑키한 느낌이 강해 평소에 시도하기 힘들다면, 두상 부분의 한두가닥의 머리만 묶고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풀어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

17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본 2017 S/S 트렌드 헤어 혼자서도 쉽게 연출 하고 싶다면?

17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알아본 2017 S/S 트렌드 헤어를 직접 시도해 보고 싶다면?
실제 패션위크에서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된 제품들을 활용해 집에서도 쉽게 스타일링 해보자.
먼저, 스타일링 전, 후에는 퍼펙트 세럼을 발라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헤어를 표현해 보자. 또한, 풍성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고데기 하기 전 머리 전체에 컬링 에센스를 발라주자. 더욱 탄력 있고 오래가는 웨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링 후에는 볼륨 미스트를 꼭 뿌려 볼륨을 살려 줄 것. 모든 헤어의 완성인 볼륨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꿀템이다.

(좌측부터) 머릿결을 매끈하게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하는 컬링 에센스 2X
헤어 볼륨을 유지 시키는 핫앤힛 볼륨 미스트

홈페이지 : http://www.miseenscene.com/product/pr/product_pr_product_list.do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