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걸스데이 하이컷 화보

애교를 지우고 여자의 색을 입었다. 뷰티풀 데이, 걸스데이.

게시글 영역

경쾌하면서 도발적인 골드빛의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골드’로 염색해 밝은 톤의 헤어 베이스를 만든다. 모발이 밝은 상태에서는 상한 부분이 눈에 쉽게 띄므로 젖은 상태에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모발 끝 중심으로 발라 영양을 공급한다. 머리를 말릴 때는 공들여 세팅하는 느낌보다는 앞으로 쓸어 내리듯 털면서 말려야 시크하다. 수분과 윤기를 공급하고 스타일을 살리는 ‘미쟝센 컬 헤어 미스트’를 뿌려 가볍게 마무리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는 여성스러운 웨이브 헤어.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컬러 역시 세련된 브라운 계열의 색상이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다크 초코턴 컬러, #초코 브라운’이 제격. 스타일링기기를 사용 전, 젖은 상태에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발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아이론으로 불규칙하게 컬을 만 다음,쿠션 빗으로 빗어 자연스럽게 컬을 푼다. 가르마 역시 손가락으로 탄 듯 안 탄 듯 자연스럽게 넘긴다. 부스스하면서 볼륨감이 살아 세련돼 보인다.


칙칙한 피부를 단번에 화사하게, 우울한 인상을 활기차게 바꾸는 드라마틱한 무기! 염색! 더운 계절이 다가오는 지금이야말로 분위기를 산뜻하고 가볍게 해주는 헤어 컬러링이 필요할 때다. 걸스데이의 머리 색처럼.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