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월간 미쟝센] Likeit HAIR가 만난 8월 헤어스타일

Likeit HAIR와 함께 하는 #1일1헤어 기록 캠페인
독특한 염색 컬러 헤어부터 번 헤어, 브레이드 헤어까지!
많은 이들이 SNS를 통해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월간 미쟝센 참여자들을 통해 알아보는 8월 헤어 트렌드를 알아보자.

게시글 영역

#1

나만의 컬러로 개성을 드러낸 포인트 염색 헤어스타일
월간 미쟝센 참여자들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헤어는 바로 포인트 염색 헤어 스타일링. 올해 유행인 애쉬 톤의 옴브레 헤어부터 빨강, 파랑, 노랑 등의 강렬한 컬러로 투톤 포인트를 준 헤어까지 다양한 컬러의 염색 헤어들이 단연 돋보였다. 긴 생머리 외에도 옴브레 컬러가 잘 보이도록 머리를 땋아 강조한 스타일링이 눈에 띄었다. 남들과는 다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포인트 염색 헤어에 도전해보자!

#2

아이돌처럼 과감하게! 머리 전체를 염색한 헤어스타일
밝은 자연광 아래에서 더욱 예쁜 염색모 헤어스타일! 그래서일까? 8월 월간 미쟝센에서는 눈에 띄는 컬러로 모발 전체를 염색한 참여자들도 많았다. 체리 레드, 퍼플, 애쉬 브라운, 애쉬 퍼플 등 독특한 컬러로 헤어를 강조해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3

시원하고 깔끔한 브레이드 헤어스타일
더운 여름 긴 머리를 관리하는데 브레이드 헤어만큼 딱 맞는 스타일이 또 있을까. 특히 브레이드 헤어는 땋는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촘촘히 땋은 브레이드는 페스티벌이나 휴가를 떠날 때 제격이다. 또한, 뒷머리를 디스코 땋기 해 로우번을 만들거나, 브레이드를 머리 전체에 두른 업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두상부터 땋아 내린 복서 브레이드는 독특하면서도 예뻐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라고.

#4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묶음 헤어스타일
각자 다른 방식으로 머리를 묶어 귀여운 매력을 강조한 스타일도 돋보였다. 특히 하나로 높게 묶은 번 헤어는 여름철 물놀이할 때 편리한 스타일. 또한 한 참여자는 더블 번을 머리 윗부분에 만들어 귀여움을, 더블 번을 아랫부분에 만들어 여성스러움을 풍기는 두 가지 스타일링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옴브레 컬러가 돋보이는 양갈래 묶음 번 헤어는 발랄한 느낌이 한층 도드라졌다.

#5

짧은 길이에서도 다양한 느낌을! 단발 헤어스타일
비슷한 길이의 짧은 머리라도 헤어 컬러나 앞머리의 유무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진다. 머리끝에 살짝 S컬 웨이브를 주면 발랄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밝은 컬러의 염색모에 처피뱅을 내주면 펑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제약이 있는 단발머리라도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염색, 앞머리 등 스타일링 변신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요즘 대세! 포인트 컬러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밋밋한 헤어가 지겨워졌다면 색다른 스타일로 기분전환이 필요한 시점! 8월 월간 미쟝센에서 만난 대세 헤어 포인트 염색 헤어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셀프 염색약을 이용해 요즘 유행인 애쉬 컬러부터 특정 부분에만 밝게 포인트를 준 옴브레 헤어까지 다양한 포인트 컬러 헤어스타일을 직접 연출해보자.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헬로버블 폼 컬러링 & 헬로 3D 옴브레

홈페이지 : http://www.miseenscene.com/product/pr/product_pr_product_list.do

COPYRIGHT
콘텐츠의 소유는 라이킷헤어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