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들어는 봤나. 헤어 메이크업
특별한 날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 방법 2가지 소개

돋보이고 싶은 특별한 날. 얼굴에 하는 메이크업만으로는 부족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이럴 땐 헤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간단한 방법으로 밋밋했던 헤어가 순식간에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한다.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당신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 Likeit HAIR에서 그 2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게시글 영역

헤어에 무늬를 새기다, 헤어 타투

하나의 패션 표현이 된 타투. 기분 내고 싶은 날 헤어 타투에 도전해보자. 특히 눈에 띄는 금박, 은박의 헤어 타투를 추천한다. 추억의 판박이 형태로 일회성 스티커이기 때문에 타투라는 말에 겁먹지 않아도 된다. 헤어 타투는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사용 방법
1. 헤어 타투 전체에서 원하는 무늬를 골라 해당 부분을 자른다.
2. 겉면에 있는 비닐을 제거한 뒤, 무늬가 있는 부분을 머리의 원하는 부분에 붙인다.
3. 분무기로 헤어 타투가 젖을 때까지 물을 뿌리고 30초 정도 기다린다.
4. 조심스럽게 종이를 떼내고, 위치를 조정한 뒤 말리면 완성!

헤어 타투, 브리지처럼 붙이기

다른 컬러의 헤어로 포인트를 주는 브리지. 헤어 타투로 이 브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길이가 긴 헤어 타투를 2줄 이상 같은 간격으로 붙여보자. 한 줄만 붙였을 때와는 다른 독특한 느낌을 준다. 특히 차분하게 묶은 머리에 이와 같은 방법으로 붙여주면 헤어 타투가 더욱 돋보인다.

헤어 타투, 머리띠처럼 붙이기

헤어 타투를 길게 한 줄로 붙여주면 마치 머리띠를 쓴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헤어 타투를 붙인 부분을 귀 뒤로 넘기면, 여성스러움은 배가되고 더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머리띠인 듯 머리띠 아닌, 헤어 타투로 특별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헤어 타투 고정 TIP!
헤어 타투는 물로 붙이기만 해도 잘 고정이 된다. 하지만 특별한 날, 어떤 움직임에도 헤어 타투가 강력하게 고정되어 있기를 바란다면 왁스와 스프레이를 활용해보자. 타투를 붙인 뒤 말리고, 그 위에 소량의 왁스를 펴 발라주거나, 스프레이를 뿌려주자. 격렬하게 춤을 추더라도 헤어 타투는 무사할 것이다.

미쟝센 머그샷 라인 (왁스, 스프레이)

홈페이지 : www.likeithair.com
가격 : 머그샷 파파라치 글루 왁스– 13,000원 / 머그샷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 10,000원

헤어에 반짝임을 얹다, 글리터 루츠 & 헤어 파츠

머리에 별이 뜬 것처럼 반짝임을 더해주는 글리터 루츠와 헤어 파츠. 헤어의 뿌리 부분에 연출하는 스타일이라 글리터 루츠(Roots)라고 하는데,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한다.

글리터와 파츠는 헤어 용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 글리터와 네일 파츠를 활용하면 된다. 다이소나 온라인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사용 방법
글리터 루츠 : 헤어젤에 글리터를 섞어준다. 글리터를 섞은 헤어젤을 브러시를 이용해 가르마 부분에 발라주면 끝.
헤어 파츠 : 파츠 밑 부분에 헤어젤을 바르고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부분에 얹어준다.

상큼함을 더하는 글리터 루츠 & 헤어 파츠 붙이기

글리터 루츠 스타일을 연출할 때에는 여러 색의 글리터를 섞어서 발라주면 영롱함을 더할 수 있다. 또한 글리터를 가르마에서부터 그라데이션 하듯 내려갈수록 연하게 발라주면 더욱 자연스럽다.

글리터 루츠에 더불어 헤어 파츠까지 올려주면 독특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글리터는 소량만 발라준 뒤, 그 위에 헤어 파츠를 하나하나 장인 정신으로 올려준다. 이때 너무 욕심내지 않고 적절한 개수만 올려 포인트를 주도록 한다. 과유불급! 지나치면 아니함만 못하다.

글리터 루츠 & 헤어 파츠 고정 TIP!
글리터를 헤어에 올릴 때, 헤어젤을 머리에 바른 이후에 글리터를 뿌리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이 경우 글리터가 떨어져 버릴 위험이 크다. 헤어젤과 글리터를 섞어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고정력은 높아진다.

하지만 더욱 강력하게 고정을 하고 싶다면! 올린 뒤 소량의 왁스를 발라주거나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이중으로 완벽하게 고정해준다면 글리터와 파츠로 얼굴이 뒤덮이는 일은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미쟝센 머그샷 라인 (왁스, 스프레이)

홈페이지 : http://www.miseenscene.com/product/pr/product_pr_product_list.do

COPYRIGHT
콘텐츠의 소유는 라이킷헤어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