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BASIC IS THE BEST

평범함을 가장한 비범한 아이템들

게시글 영역

BLACK JACKET

매니시한 느낌을 연출해주는데 블랙 재킷 만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 거기에 투버튼이 더해졌다면 더욱 완벽해졌다. 놈코어를 무드를 더해주기에 충실하려면 허리라인이 들어간 것보다는 조금 낙낙하게 일자로 떨어지는 아이템을 선택하자.

GREY CARDIGAN

간절기 히트 상품 카디건, 그 중 그레이 가디건은 어깨에 살짝 둘러도 좋고 재킷 안에 입고 살포시 보여도 좋다. 기본 중에 기본인만큼 그레이 가디건을 선택할 때 좋은 소재와 컬러선택이 중요하다. 같은 그레이 컬러라도 다 같은 그레이가 아니란 말씀.

BLACK PANTS

능동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슬랙스 팬츠는 운동화와도 찰떡궁합이고 하이힐에도 안성맞춤인 보석 같은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메가트렌드 놈코어 스타일을 위해선 패턴이나 컬러가 들어간 아이템보단 차콜 그레이, 블랙, 화이트등 모노톤 색상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WIDE DENIM

살짝 물 빠진 듯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데님팬츠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70년대 무드는 봄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단 데님팬츠를 선택할 때 타이트한 라인의 스키니 팬츠보다 살짝 낙낙한 핏의 와이드 핏 또는 부츠컷을 선택하자.

ECO BAG

자투리천, 쓸모없는 가방등을 재활용해 만든 백이란 뜻의 에코백은 한껏 업된 스타일도 편안하고 내추럴한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매력만점 아이템이다.

SNEAKERS

이번 시즌 놈코어를 논할 때 아디다스의 슈퍼스타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 놈코어를 연출하기 위해선 클래식한 운동화는 필수다.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나이키의 포스 등 학창시절에 신고 서랍장 구석에 있던 운동화를 꺼낼 타이밍이다.

STILL WATCH

이번시즌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주얼리는 금물. 클래식한 스틸 워치하나면 충분하다.

CREDIT
Editor 강미선 /Photographer 신상우
COPYRIGHT
콘텐츠의 소유는 라이킷헤어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