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NOTE

SNS으로 공유하기

SNS으로 공유하기

[TREND] 런던특집-HAIR SHOP IN LONDON

탐나는 헤어! 탐나는 가게! 런던 멋쟁이들의 헤어는 어떻게 완성되는 것일까? 세상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이발소부터 패스트 뷰티 살롱까지 클래식과 트렌드가 자유롭게 공존하는 런던의 아주 멋진 헤어숍 3곳에서 그 정답을 찾았다.

게시글 영역

트루핏앤힐 TRUFIT&HILL

1805년 설립된 기네스북에 오른 세상에서 가장 역사 깊은 이발소. 윈스턴 처칠과 알프레드 히치콕, 폴 매카트니 등 역사 속 유명 인사들의 단골 숍이기도 하다. 헤어 컷과 쉐이빙에 국한하지 않고 손톱과 발톱 관리, 슈 크리닝 등 그루밍 전반에 대한 트리트먼트 또한 가능하며 가게 내부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남성 용품을 자체 제작하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 곳의 매력은 바로 200년 전부터 전수되어 온 스타일링 법과 노하우로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만을 제공한다는 점. 만드는 다양한 제품 역시 200년 동안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다. 면도는 28파운드부터 헤어 커트, 두피 마사지, 샴푸를 포함한 60분짜리 상품은 75파운드, 면도부터 매니큐어까지 풀 코스 상품은 155파운드이다. 예약 필수. 런던 외에도 시카고, 토론토, 베이징, 방콕 등에 지점이 있다.

영업시간 : 오전8시 ~ 오후5시30분

위치 : 71 St. James’s St. London, SW1A 1PH

Tel : +44 (020) 7493 8496

문의 : www.truefittandhill.co.uk

테일러 오브 올드 본드 스트릿 (TAYLOR OF OLD BOND STREET)

1854년부터 150년 동안 남성 그루밍 제품을 판매해온 영국 대표 그루밍숍. 현 CEO의 증조부인 예레미야 테일러에 의해 본드 스트리트에서 처음 살롱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바버숍과 동시에 남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남성 쉐이빙 제품, 페이스&바디, 헤어&두피제품과 그밖에 네일, 브러쉬 같은 미용도구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것이 특징. 가장 유명한 건 쉐이빙 라인인데 오소리털로 만든 핸드 메이드 쉐이빙 브러쉬부터 쉐이빙 전 피부를 보호해주는 쉐이빙 오일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그 중 샌달우드 쉐이빙 크림은 부드러운 거품은 물론 쉐이빙 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오래 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영업시간 : 월~토, 오전8시30분 ~ 오후6시

위치 : 74 Jermyn Street, St James's, London, SW1Y 6NP

Tel : +44 (020) 7930 5544

문의 : www.tayloroldbondst.co.uk

블로우(BLOW LTD)

패스트 패션을 넘어 이제는 패스트 뷰티다! 블로우는 2013년 처음 오픈한 원스톱 패스트 뷰티바. 온라인을 통해 드라이, 메이크업, 네일 등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뷰티 살롱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모든 서비스가 15~30분 단위로 짧게 구성되어 있어 매번 예약 전쟁을 치룰 필요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블로우만의 매력은 파티, 데이트, 미팅 등 수십 개의 다양한 룩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전문 스탭들이 일반화된 컨셉이 아닌 고객개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헤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런던에 총 2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영업시간 : 월-수 오전 7시~오후 7시, 목-금 오전 7시~오후 8시, 토 오전 9시 ~ 오후 8시, 일 오후 12시 ~ 오후 6시

위치 :St Martins Courtyard, 8 Slingsby Place, London, WC2E 9AB

문의 : www.blowltd.com

CREDIT
Editor 강슬예 /Photographer 이은경 /출처(컨트리뷰터)
COPYRIGHT
콘텐츠의 소유는 라이킷헤어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영역

전체 댓글 수